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대구 편도 부분 절제 수술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1. 15. 19:36

    처음뵙겠습니다~ 어제 블로그 통계를 보니 대구의 편도수술, 편도레이저, 편도출혈 편도수술 후기, 편도결석, 편도적출 등 검색어가 많더라구요~경의를 가져주셔서 감사해요 어제 한주 1만에 병원을 방문했지만 그룹 새 원장이.... 이렇게 내용보다 했어요!....신경이 쓰이지 않습니까?


    대구 편도 부분 절제 수술 후기-레이저 11일째를 시작하겠습니다~


    >


    낮을 계란, 푸딩, 두유를 먹고 바로 씻고 병원에 갔는데 사람이 많았어요.30분 정도 기다리고 진료 실로 들어갔습니다. 원장 선생님에게 인사하고 지금의 상태에 대해서 내용보다 주었습니다 9개 다음에 핏덩어리 뱉고 피와 가래 섞인 것이 나빠서 없다고..원장이 한번 만나시겠다고 하면서 입을 열게 말씀하셨어요! 큰 '아' 하고 보세요!!!!아~아~지금은 괜찮지만, 그래도 출혈상 보험이 약간 있다고 말했어요.하지만 관리를 잘해서인지 한가지 밥상을 먹어도 된다고 하더라구요! 대신 자극적인 sound 식사는 잠시 피해서 차갑게 먹으라고 하셨어요~ 네!!! 집에 오자마자 이렇게 해서 먹었어요.↓↓↓↓↓↓↓


    >


    상큼한 꿀맛!! 하지만 다 먹지 못하고 남겼어요~ 저는 맛있는 음식을 남기지 않는데.. 위가 줄어들었는지 남겼어요조개는 맵지는 않지만, 상당히, 조금 스토리 매운 고춧가루를 넣어서 만든거야.먹었는데...목이 좀 아파서 2개만 먹고.....미역 죽을 좀 먹고, 물에 한번 씻고 볶아 놓은 김치는 먹으니까 목이 아픕니다.미역국은 다 먹고, 떡갈비는 잘게 썰어 먹었어요~ 라면, 치킨, 떡볶이도 먹고 싶지만 그건 아직 못한 것 같아요.빠른 회복을 위해서는 의사선생님 말씀대로 해야지! 개인행동 금지!! 대구의 편도 부분 절제 수술 후기 - 레이저 하나하나 꽃차를 끝내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