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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액션RPG게임이 진부해? 신작모바하나게임 버스트, 모바하나게임사전예약 중! 볼께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5. 18: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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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특정 장르가 장기 집권하는 이유는 아무래도 많은 사용자들이 그런 작품을 즐기고 나쁘게 생각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역설적으로 그럴 때 가장 고통 받는 것도 역시 한 게이머들이 아닐까 싶습니다.그 이유는 장르뿐만 아니라 게입니다.성까지 도장으로 찍은 것처럼 그림 하나 만들어지기 때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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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오늘 소개할 버스트는 특이하게 AOSRPG라는 장르명으로 모바일 게이이다.사전 예약 중인데 신작 모바일 게임이다. 하지만 지금부터 과연 이 줄임말이 의미하는 것은 무엇인지, 또 어떤 모습을 하고 있는 작품인지 저와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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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물론 버스트가 기이한 내용대로 독특한 장르를 표방하고 있지만, 기본적인 진행 자체는 우리가 잘 알고 있는 액션 RPG 형태로 이루어진다고 생각합니다. 여기서 특이한 점은 짙은 외곽선으로 카툰 렌더링을 연상시키는 그래픽을 볼 수 있다는 점입니다.이런 비범한 비주얼에서 저희가 진부하게 느껴왔던 그런 겁니다.이 아니라는 믿음을 줍니다. 실제로 나는 정내용 많이 언급했지만 2D그래픽을 가장 나쁘지 않아, 3D를 꼭 해야 합니다 면 카툰, 예는 최초의 라스트 레이 렌더링을 더 선호하는 방식이어서 눈길이 더 있었거든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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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콘텐츠적인 부분만 봐도 그냥 액션 RPG와는 달리 자신의 캐릭터가 아니라 다양한 영웅을 성장시켜 진행하는 스토리의 전부라거나, AOS 형태로 진행되는 던전에서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다는 부분은 많은 게이머들의 흥미를 자극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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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하지만 개인적으로 PvE보다 PvP 콘텐츠가 더 많은 분들의 관심을 받는 것 아니냐는 의견이 들지만, 역시 AOS 형태의 전투는 AI보다 플레이어와 싸우는 것이 더 많은 변수가 창출되기 때문에 버스트는 그 외에도 다양한 형태의 전장을 제공해 액션 RPG로서의 정체성을 정확하게 하겠다는 의지를 보이고 있기 때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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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그래도 저는 이미 이 이야기를 사용한 다양한 영웅이라는 부분에 더 초점을 맞춰 기대하고 있지만, 수집형 게임도 아닌데 어떻게 많은 영웅들을 성장시켜 나쁘지 않고, 또 그들이 어떤 방식으로 다양한 형태의 전투에 투입될지 궁금합니다. 저는 RPG로 캐릭터의 완성도가 보장되면 아무래도 많은 영웅을 육성하는 것이 질리지 않고 성장하는 데 큰 동기 부여가 된다고 하기 때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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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무엇보다 이 작품은 실력주의 AOSRPG라는 타이틀을 달고 있는 만큼 사용자들의 실력에 변별력을 실어주기엔 게입니다. 그 자체는 쉽게 입문할 수 있어도 마스터하는데 어느 정도 난이도를 줘야 한다고 생각하지만 많은 영웅은 그 부분에도 영향을 준다고 생각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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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현재 브랜드 홈페이지를 통해서, 사전 예약을 진행 중인 버스트는 예약 참여만 하나 000개의 크리스탈과 최고급 영웅 차지권, 로스트 치킨 하나 00개를 지에콤할 계획이다. 이쪽에 앱 스토어, 원 스토어, 구글 플레이 스토어 등 오픈 마켓에서 사전 예약을 할 때 소탕권 300장을 추가로 얻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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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여기에 참여 느죠크쟈의 수에 의해서 달성 보상도 지급하지만 만명에는 희귀 보물 상자를 15만명에는 고급 윤홍 바로 보물 상자를, 그리고 20만명이 최고급 윤홍 바로 보물 상자가 준비되어 있고 공식 카페, 가입자 수에 그래도 다양한 보상이 주어지겠지만 최종 목표인 5000명 달성 때 너무 너무 나는 많은 경험치 물약을 얻을 수 있어 초반의 성장에 큰 도움이 되도록 슴니다.이 부분에 잠깐 제 생각을 덧붙이면 저도 어지간히 모바 최초의 게입니다들의 사전 예약 공지를 전달해 보면 어느 작품을 봤을 때 대략 어느 정도의 예약자를 달성할 수 있을지 그 견적이 그려지지만, 버스트 행사는 모두 무리 없이 준비된 어린이 아이템을 받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래서 여러분들도 여기에 손을 내밀어 좋은 시작을 할 수 있도록 돕는 포상을 받았으면 좋겠습니다.


    여기까지 신작 모바하나 게이다 버스트에 대해 소개해 보았습니다. 물론 독특한 장르가 많은 게이머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수도 있겠지만 제가 의견을 개진했을 때 정식 출시된 이후에는 실력주의라는 이름에 맞게 페이투윈에서 친국어적인 경쟁 시스템이 가장 주목받지 않을까 싶습니다.PC게이더파의 저조차 최근에는 모바하나게이더로 눈을 돌리고 있지만, 그래도 가장 장애가 되는 것은 여러 작품을 즐기기에는 과금이 부담되는 것은 사실이라 저런 작품의 등장이 매우 기쁘네요. 저 같은 처지의 분이라면, 역시 AOSRPG를 어떻게 게이타에 융화시켰는지 궁금하신 분이라면 예약에 참여하신 후 버스트의 오픈을 기다려 보면 좋다고 생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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