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16. 14:21

    안녕히 계세요 이웃님들! 오한씨는 제가 최근 넷플릭스를 통해 완결까지 정주행해서 본미드를 추천하려고 합니다. 넷플릭스에서 미도를 이렇게 완결까지 단숨에 정주행한 것은 처음인 것 같습니다. 그 미드는 바로 "스파르타쿠스"입니다!


    >


    원래 저는 미드와는 거리가 멀었는데, 이 미드를 통해 미드에 한발짝 sound 더 가까워지는 드라마라고 생각합니다.스파르타쿠스는 선정적인 것과 잔인한 수위가 하나 9세를 훌쩍 뛰어넘는 작품인데 혼자 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 스파르타쿠스는 미국 유료 케이블 채널 Starz에서 방송된 고대의 검투사들의 반란을 그린 드라마로 20일 0년 한해 22일 스파르타쿠스:브래드 앤드·샌드위치를 방영하고 큰 최신 유헹룰 모았습니다. 하지만, 큰 위기가 있었습니다. 스파르타쿠스는 시즌 일부에서 시즌 4까지 시리즈가 있지만 시쥬은일의 주연 배우 앤디 우이쯔피 루드 배우가 시즌이라는 이 쿳봉가 봉잉소 암이 재발해서 암 투병을 하다가 결국 병을 이기지 못하고 세상을 찾지실이었습니다.제작진은 주연배우를 리암 매킨타이어 배우님을 확정지은 담 시리즈를 진행했습니다. 나는 쵸소움에 시쥬은일의 주연 배우가 갑자기 바뀌면 쵸소움에는 적응이 안 됬는데 시즌 3시즌 4를 계속하고 있었으므로, 리아멕킨타이오의 매력에 빠졌습니다. 스파르타쿠스화 되었다고나 할까? 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


    >


    다시 한 번 주의하자면, 잔인한 장면과 선정적인 장면들이 많아 감정적으로 봐주셨으면 합니다. 나는 내 아내 sound에 보자마자 놀랐어요. 미국 드라마를 드라마에서 봤는데 너무 충격적이었어요. 우리 본인이라 절대 상상도 못할 정도였어요.그래도 선정적인 장면과 잔인한 장면들이 계속 본인이 오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스토리적인 면에서는 저의 주관적인 느낌은 재미있었고 배우분들이 연기를 잘해서 몰입감도 좋았습니다. 좋은 미드를 찾으시는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작품입니다. 당일도 하루 잘 마무리하시고 편안한 시간 보내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