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영화 추천] 혼자 ??
    카테고리 없음 2020. 1. 17. 23:40

    하루 존 1 궂은 장마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감정도 몸도 다운하는 것 같습니다.ㅠ 이런 때 1수록 더 감정 전환이 필요할까요?비오는 날에는 피자 nono! 맛있는 부침개, 파전 패배로 즐거운 영화와 함께 하면 어떨까요?넷플릭스는 영화도 재미있는데 많거든요 장르에 상관없이 다양하게 추천한 것이니 취향에 맞게 골라주세요^^ 순서는 순위가 아니니 참고해주세요.


    >


    키링타임용으로 딱! 추천해 드립니다. 생각없이 이게 뭐야.. 하면서 볼 수 있는 영화! 주인공으로 본인 오는 소년이 생각보다 머리가 좋아요. 베이시터의 친구와 소년의 죽기살기로 전쟁!! 무서운 것에 놀라는 장면은 없는 잔인한 부분이 있어요..b그프 공포 영화 괜찮으면 기호 1 같아요.


    >


    게이다라고 해서.. 최신 많이 본 두뇌게이다. 류 영화를 생각해 본 영화이다. 본인, 그런 류 장르가 아니었다. "하하, 그렇게 본 전반부터 충격적인 장면으로 빠르게 진행됩니다. 유플렉스 특허 청불영화라고 볼 수 있네요. 어른만 보세요. 쉿! ᄒᄒ


    >


    딩굴딩굴 하면서 보기엔 이만한 영화가 없네요.평점 낮아서 보거나 스트리하려고 봤지만 저는 재밌었어요. 진부한 개그코드인데 어떠세요? 생각없이 웃고 싶을 때는, 이런 B급 영화가 딱 맞지 않을까요? ᄏᄏᄏ 역시 다 좋아!!


    >


    코미디 영화가 보고 싶어서 찾게 된 영화이다ᄏᄏ기존 엄마의 틀을 깬 엄마들의 반란? 볼 수 있겠네요. 집에서 감정좋게 킬링타임으로 보기에 딱! 현실 속에서 엄마들은 이런 하나면 꿈꿀 수 없겠죠?( ́;ω;`)


    >


    이건 넷플릭스에 나오기 전에 봤던 영화인데, 봐도 엄청 코코.. 고어물 괜찮으신 분에게 추천해주시고 심장약하신 분은 절대 보지 마세요. 한 학급의 공포 영화와는 차원이 다릅니다. 여름이라 그런지 저도 이런 장르가 궁금하네요.하긴, 하나라이로스 감독이 만든 영화는 대체로 충격적이라는 사실!!


    >


    모든 정보가 투명화되는 미래의 이야기다. 최근 익명성에 대한 이야기도 많고 민감한 소재를 다룬 영화라고 들어서 예고편 보고 바로 본 영환인데요, 넷플릭스에서 근미래 소재로서 제작한 미드, 영화의 배경과는 달리 당초 견해보다는 느와르의 견해가 독특해져 있는 영화였습니다. 집중력이 필요해서 혼자 조용히 보길 추천해!


    왠지 공포영화가 대부분인 것 같아요.~ 역시 날씨 나름 갈대같은 성향!! 추천하고 싶은건 많지만 유명한건 소개 안해봐서 다 아는거니까~ 유명하진 않지만 제가 재밌게 본 영화 위주로 소개했어요 단독 보기엔 아까운 "꿀잼" 영화, 어떤거에요?끌리는 것 좀 못 찾았나요?피곤한 장마는 느낌이 좋아 영화로! 위로받고 싶을 것이다.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



    댓글

Designed by Tistory.